
Hobby
이번엔 국중박 장패드 – 데스크 장패드&스티커 세트(나전주칠) 구매 후기를 기록해 보려 한다.
국립박물관문화재단 – 데스크 장패드&스티커 세트(나전주칠) : https://www.museumshop.or.kr/kor/product/product_view.do?str_bcode=001005004&str_goodcode=202508140001
저번에 케데현 굿즈 구매 후 : 케이팝 데몬 헌터스 한국 비공식 굿즈인 국중박굿즈 – 까치 호랑이 배지 + 작호도 뱃지 푹 빠진 국민박물관문화재단의 제품 중에 이번엔 장패드 구매하였다.
이번에 장패드가 2종 나왔는데 하나는 내가 구매했던 붉은색에 봉황, 학, 사슴, 대나무, 소나무 중심으로 나온 나전주칠과, 검은색 베이스에 학과 복숭아를 테마로 한 나전칠기 2타입이 있다.
그중 이번에 사슴에 빠져서 흐흐 붉은색 나전주칠을 구매하였다.
8월 28일 구매하였고, 제품은 9월 7일 받았다. 생각보단 빨리 온 기분 흐흐~
참고로 국중박 아이템들은 소규모로 국내에서 직접 제작되다 보니 배송에 시간이 걸리는 편이다.
그래서 바쁘게 받길 원하는 경우보단 천천히 오면 된다 느낌으로 기다리는 게 마음 편한 ~~
압!? 호기심에 먼저 뜯다가 사진 찍는 게 생각난 ㅋㅋㅋ
마치 결혼하면 받는 태극기 통 같이 생긴 ~~ 보통 포장 관련은 버리는 편인데.. 저건 당장 쓸모는 없는데 예뻐서 못 버리고 책장에 던져둔 쿨럭;;
저 왼쪽 사슴에 꽂혀서ㅋㅋㅋ 다른 건 안 보였던 흐흐~
자개 느낌이 나는 패드인데 실제는 아니라 튀어나오거나 거친 느낌은 없다.
거기다 중국산 장패드 사면 비닐 여는 순간 고무 향이 확 나는데 ~ 그런 게 없었다.
모서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금방 뜯어질 거 같지 않은~
업무상 마우스를 많이 쓰는 편인데 끊기는 움직임 없이 잘 동작했다.
밑에는 물결무늬로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있어서 밀리거나 하지 않는다.
생활 방수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…. 혹시나 하는 생각에… 아까워서 물을 떨어뜨려 보거나 하진 못했다.
크기는 살짝 더 커도 좋았을 거 같지만 ~ 그래도 만족 +ㅡ+/ ….
키보드 때문에 사슴이!!!! 흐… 하지만 심리적 만족 ㅋㅋㅋ (그게 뭐야 ㅎㅎ?)
조선시대 나전주칠이층농에 사용되던 전통 나전주칠 문양과 천연 자개의 고유한 질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장패드와 키보드 스티커 세트
상품 크기: 780x300x3mm
상품 소재: 폴리원단, 천연고무, UV경화형 필름
상품 구성: 장패드 1개와 스티커 1개가 들어 있다. 스티커 1개는 키보드 키 위에 붙이도록 되어 있는데 난 사용하지 않았다.
현재는 품절로 선택 옵션을 선택하면
팝업이 뜨는데 확인 누르면 재입고 알림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. 라고 팝업이 뜨며 카카오톡으로 재입고 시 문자가 온다.